강남퍼펙트

강남최고의 가라오케 퍼펙트가라오케입니다
강남최대규모 가라오케 논현동을대표하는최대규모
사라있네,렛츠고,스카이,런닝레빗가라오케

강남퍼펙트 가라오케

★ 비즈니스 접대환영
누구를 대접하거나 단체로 오실때 미리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강남퍼펙트 가라오케 24시상담 365일언제나환영해 강남권픽업서비스 퍼펙트 가라오케 24시상담 언제나 환영합니다
우선시되는 남자들의 로망 이곳에서 해결해보세요 언제나 감사드리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젠 좋은하루되세요 강남전역 픽업가능하니 참고하세요

24시 항시 영업 연중무휴!!!
최신식 인테리어 최고급룸 50개 완비
하루3번 국내최고의 트렌스젠더쇼 무료공연
(PM10:30 , AM12:30 , AM02:30)
유명디제이 항시대기
실제상주하는 담당의 황금케어 서비스
생일 및 각종 이벤트 맞춤형 서비스
강남권 무료 픽업서비스
남자손님/여자손님/남녀동반/혼자오시는손님 환영

강남 논형동에 위치한 퍼펙트가라오케 입니다

강남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강남최고의 메카

퍼펙트가라오케 입니다

각종회식및 모임 생일파티 전문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기실수

있는 최고의 공간입니다

기분좋은날 좋은분들과 함께
노래부르며 즐겁운 생일파티및 진급파티등
각종모임의 메카 퍼펙트가라오케입니다
오늘하루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편안하게 문의주시고 방문해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하겠습니다

퍼펙트가라오케는 강남 최대 대형 호텔 5성급호텔건물로 쾌적한 호텔 가라오케 강남퍼펙트 가라오케입니다.
​영화 및 드라마 촬영 장소로도 사용되어 화제가 될 정도로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Q) 퍼펙트 가라오케는 뭘 하는 곳인가요?

A) 저희 퍼펙트 가라오케는 강남 대형1종업소로 비지니스 접대 및 각종 모임, 회식,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룸을 60여개 정도 갖추고 있는 룸 형식의 주점입니다 ^^ 영화촬영 장소로도 화제가 될 정도로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Q) 퍼펙트 가라오케는 어떤식으로 노는 곳인가요? 
A) 기본적으로 술과 노래를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Q) 퍼펙트 가라오케는 어떤식으로 노는 곳인가요? 
A) 기본적으로 술과 노래를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 노래반주기가 설치된 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곳. 유흥업소 허가에 따라 접대부가 있고 술을 파는 유흥주점, 접대부가 없고 술을 파는 통칭 가라오케[1], 주류를 일절 판매하지 못하는 일반 노래방 이렇게 세 가지로 분류되며 통상적으로 노래방이라고 하면 주류를 팔지 않는 일반 노래방을 일컫는다. 한국에서의 법적 명칭은 노래연습장. 그런데, 부산에서는 "○○노래방" 간판이 붙어있으면 십중팔구 가요주점이고 조그맣게 유흥주점 표기가 있다.

  • 가라오케란 말 자체가 일본어 투가 강하다보니, 미국과 중국에서는 각각 영어로 Sing Room이라고 하고 중국어로 歌房이라고 한다. 근데 어지간해서는 일본어 カラオケ라고 말해도 잘 알아듣는 미국인들과 중국인들도 꽤 된다. 요즘엔 KTV라고도 표기한다.

  • 술과 접대부가 없는 건전업소를 찾는다면 청소년 출입가능업소 또는 22시(밤10시) 이후 청소년 출입금지 사인이 있는 곳을 가면 되지만 노래연습장 간판 걸고 버젓이 캔맥주 파는 곳들이 많고 막장 업소인 경우에는 접대부가 있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물론 당연히 불법이고 단속에 잡히면 영업정지 처분을 받으며 여러번이면 폐쇄 처분을 받는다. 간판도 잘 보고 들어가야 한다. 간판이나 LED 조명에 여자가 노래 부르거나 춤추는 모습을 넣어둔 가게면 유흥주점이고, 상호명이 '노래방'이나 '노래연습장'이 아니라 '노래밤' '노래바' '노래홀' '노래장' '음악홀' 따위로 끝나면 유흥주점이며, '노래방'이라고 쓰여있는 거 같더라도 ㅇ 받침을 자세히 봐서 ㅇ이 하트나 마이크 모양으로 변형돼 있으면 유흥주점이다. 또한 정상적인 상호든 변형된 상호든 상호 옆에 "도우미, 아가씨, 미스, 미씨"등이 붙어있으면 100% 유흥주점이다. 물론 간판에 작게 유흥주점이라 쓰여있으면 당연히 유흥주점이다.

  • 등장하자마자 술자리 이후의 2차, 3차의 장소로 애용되는 등 성황을 누리고 있다. 문제는 노래를 잘 부르질 못하거나 대중가요나 연예계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강제로 오게 되는 경우. 여기까지라면 별 상관이 없으나 이후에 노래를 부르라고 강요를 받을 수밖에 없는 곳이라는 것이 또 문제다. 덕분에 이런 사람들의 경우에는 술자리 자체를 싫어하게 만들고 사교관계를 망가뜨리는 원흉이 되기도 한다.

강남퍼펙트가라오케

원류는 일본이노우에 다이스케가 발명한 반주음악기계인 가라오케(カラオケ[2])로, 1980년대 후반에는 아예 가라오케만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가라오케 박스'라는 이름의 업소가 탄생하게 되면서 일본인들 사이에서 대중적인 오락시설로 자리잡게 된다. 이 당시 특허를 등록했더라면 떼돈을 벌었겠지만 한 잡지사와 인터뷰에서 발명가는 '이런 누구나 다 만들 수 있는 것을 굳이 특허 등록하고 싶지 않다서 안했다' 라고 이야기하였다.

가라오케라는 말은 '비어 있다'라는 뜻의 가라(空;から)와 오케스트라(orchestra)의 재플리시인데, 이것이 역으로 영어권 국가로 수출되면서 영어권에서도 karaoke로 통하며[3] 영영사전에도 등재되어 있다. 중국에서는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는 KTV(Karaoke TV의 준말), 혹은 MTV(Music TV의 준말)라고 불리며, 전체적으로는 Karaoke를 음차한 拉OK(카라OK)라는 단어도 많이 사용한다. 혹은 줄여서 그냥 K라고만 부르기도 한다. 원래 정식 명칭은 歌厅(꺼팅)이었으나 현재는 상술한 단어들에 비해서 잘 사용되지 않는 편이다

지금의 형태인 컴퓨터 반주기, 즉 노래방 이전부터 가라오케는 존재하였다. 1세대는 고객의 요청곡을 악단을 통해 즉석에서 연주하는 방법이였으며 밴드, 반주하라우. 제 2세대부터는 악단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악단 연주 부분을 음악 저장 매체 등에 저장하여 재생장치를 통해 연주하는 방식이었다.


노래방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개발된 기능. 얼마나 잘 부르느냐는 사실 무관하고, 소리만 크게 지르면 높게 나온다. 과거의 기기는 선풍기 앞에 두기만 해도 점수가 잘 나온다. 스펀지에서는 과거의 기기라면 음정, 박자 다 채점했다고 하던데[6], 기기에 따라 다른 듯 하다. 그리고 기기에 따라서 점수가 높아질수록 팡파레 소리의 구성도 복잡해지면서 100점이 되면 방을 쩡쩡 울릴 수준까지 커지는 차이점도 있다.

어차피 의미 없는 점수인데다가 시간을 잡아먹는지라[7] 보통 이 기능을 꺼버리는 경우가 많다. 기계에 따라 다르지만 최저 점수와 점수 설정 그리고 100점 확률을 수정할 수 있다. 즉 좀 더 후하게 주게도 할 수 있고 정말로 짜게 줄 수도 있다는 것. 하지만 일부 노래방의 경우 손님의 반응에 상관없이 짜게 주거나 정밀 채점을 설정하는 때도 있다. 동전노래방은 대부분이 정밀채점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이것도 손님들 항의를 받으면 자유 선택으로 바꾸기도 한다.

기본적으로 TJ미디어는 대부분 아무리 못해도 80점은 나오며, 금영엔터테인먼트은 아예 마이크에서 손을 뗀 수준이 아닌 이상 90점은 나온다. 이렇게 후하게 주는 데는 단순히 곡 수가 많아지면서 그걸 일일이 리듬 박자 채점하기엔 기계 성능이 따라주지 않는다는 문제도 있지만, 엄격하게 판정을 내리면 노래를 못 하는 사람은 좌절하고 다시 이용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제작사는 편해서 좋고, 손님은 자기 노래 실력에 충격받지 않아 좋고.

그러다가 금영엔터테인먼트 및 TJ미디어의 신형 기계에서는 정밀 채점이라 하여 박자와 음정을 채점하는 기능이 개발되었다. 이런 경우 정밀채점과 일반채점을 기본설정할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정밀채점이라고 해도 목소리를 크게 내면 음정 점수가 높게 나오는 건 비슷하다고 한다.